안녕하세요. 트윕입니다.
Twippy 텍스트 파일 생성 또는 갱신이 되지 않을 때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
“후원 테스트” 버튼을 누르면 텍스트 파일이 갱신 또는 생성되지 않으며, 후원, 팔로우, 구독 등이 실제로 이루어져야 텍스트 파일이 생성 또는 갱신됩니다.
-
Twippy 앱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였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Twippy 앱을 삭제하고 재설치하여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텍스트 파일 저장 경로]
C:\Users\"사용자 이름"\AppData\Roaming\Twippy\userdata
이후에도 문제가 나타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