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목록에서 후원받은 금액"이나 "후원 순위에 나와있는 후원 금액"을 모두 합한 금액은 실제 받으실 금액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제 입금될 금액은 정산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 받은 금액보다 실제 정산 금액은 다소 낮게 책정됩니다. 그 이유는 후원받은 금액에서 결제 수수료, 서비스 수수료 및 원천·주민세가 차감되어 지급되기 때문인데요, 실 지급금액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대시보드에 들어간 다음, [후원 관리] - [후원 목록] 에서 실 지급 금액을 확인 할 후원 시각(조그만한 글자)을 클릭하십시오.
후원 상세 정보 페이지의 맨 아래에 있는 "실 지급 금액"을 확인하면 됩니다. 이 금액은 결제 수단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후원받은 금액에서 결제 수수료, 서비스 수수료 및 원천·주민세가 차감된 금액입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이 섹션의 문서를 참고하세요.
따라서 이 실 지급 금액의 합계가 정산관리에 표시되는 실지급액이 되며, 실제로 통장에 입금되는 금액이 됩니다.
정리하자면 1,000원을 후원받더라도 결제 수수료 등으로 실제 지급 금액은 다소 차이가 나며, 후원 받은 금액이 아닌 실 지급 금액을 모두 합한 금액이 실제로 입금받을 금액이 되고, 대시보드의 정산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실 지급 급액을 모두 합하였을 때 실지급액과 500원 정도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정산 계좌가 신한은행이 아닌 경우 타행 수수료로 부과되는 것입니다. 이를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정산 계좌를 변경하여 다시 정산 계약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