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rt Box 연결 및 Twippy의 설치 / 실행이 안되시는 경우 아래 경우를 확인해주세요.
- Avast 백신이 켜져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백신 실시간 검사 때문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Avast 백신을 꺼둬도 문제가 발생하면, 백신을 완전히 삭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 크롬 데이터 세이버 확장 프로그램이 실행 중인지 확인해주세요.
주소창에 chrome://extensions 입력한 다음, "데이터 세이버"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트윕 사용 중에는 "사용 설정함" 체크 해제하여 사용하지 않거나, 프로그램을 삭제해 주세요. - Twippy는 Windows 10 이상부터 동작합니다.
Windows 7/8 등 10 미만의 버전에서는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Win 10 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사용 부탁드립니다.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보세요.
Twippy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으로 실행바랍니다. - (Twippy 설치 진행 바가 중간에 멈추는 경우) 완전삭제 후 재설치 해주세요.
iobit uninstaller, everything 등의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시면 완전삭제를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