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윕입니다.
사용하고 남은 캐시는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 트윕 홈페이지에서 시청자로 로그인합니다.
- 화면 오른쪽 위의 닉네임이나 잔액을 클릭하면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마이페이지의 첫 화면에서 환불 요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환불 관리로 이동합니다.
- 환불 관리에서 주의사항을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불편을 겪으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환불할 캐시 종류’를 선택하면, 환불 신청서가 나옵니다.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적어주세요.
- 모든 정보를 입력하면 환불 수수료, 환불받는 금액과 환불 처리 일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과 환불 정보를 모두 확인하셨다면 ‘환불 요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최종 확인 단계입니다. 환불이 접수되면 취소할 수 없어요. 정말 환불받기를 원하시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 환불 요청이 접수되었습니다. 진행상황 확인에서 처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환불 처리가 완료되면, 환불 신청서에 적어주신 이메일로 처리 결과를 보내드립니다. 만약 처리 결과 메일이 보이지 않는다면, 스팸함을 확인해보세요.
Q&A
- 캐시를 충전했는데 마음이 바뀌어서 결제를 취소하고 싶어요.
- 충전한 캐시를 사용하지 않았고, 결제한 지 7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어요. 청약 철회(결제 취소) 방법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 충전한 캐시를 사용하지 않았고, 결제한 지 7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어요. 청약 철회(결제 취소) 방법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 요청한 환불을 취소하고 캐시를 돌려받을 수 없을까요?
- 환불 요청이 접수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환불을 요청하시기 전에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환불 요청이 접수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환불을 요청하시기 전에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환불 날짜를 바꿀 수 없나요? 더 빨리 환불받고 싶어요.
- 접수된 환불은 매월 15일과 마지막 날에 일괄 처리됩니다. 따라서 처리 날짜를 변경해 드릴 수 없습니다. 만약 공휴일과 겹친다면 직전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환불 신청서를 작성할 때 처리 날짜를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꼭 확인하고 요청해주세요.
- 접수된 환불은 매월 15일과 마지막 날에 일괄 처리됩니다. 따라서 처리 날짜를 변경해 드릴 수 없습니다. 만약 공휴일과 겹친다면 직전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환불 신청서를 작성할 때 처리 날짜를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꼭 확인하고 요청해주세요.
- 환불이 보류됐어요. 어떻게 해야 하죠?
-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잘못 입력하면, 환불이 보류됩니다. 환불 관리의 진행상황 확인에서 정보를 변경하고, 환불을 다시 요청해주세요.
-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잘못 입력하면, 환불이 보류됩니다. 환불 관리의 진행상황 확인에서 정보를 변경하고, 환불을 다시 요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