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남아있던 캐시가 정상적으로 표기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먼저 마이페이지의 충전/후원 내역에서 충전 및 후원 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② 사용중인 트위치 ID가 여러개인 고객님께서는, 다른 트위치 ID에 충전해 둔 잔액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다른 ID로 로그인 할 때, 아래 절차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트윕 로그아웃 -> 트위치 로그아웃 -> 변경된 트위치 아이디 로그인 -> 트윕 로그인"
실제 트위치에 로그인 된 아이디와 트윕에 로그인 된 아이디가 상이할 수 있어 위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어떤 트위치ID인지 찾을 수 없다면, 입금 정보의 정확한 확인을 위해 결제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 정보를 모두 기입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결제 시간 :
2) 결제 방법 :
3) 결제 수단 :
4) 트위치 아이디 :
5)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결제 스크린샷 ※통장 이체내역, 문화상품권 사용내역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