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여 캐시를 확인할 수 없어요
안녕하세요. 트윕입니다.
남은 트윕 캐시가 정상적으로 표기되지 않으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마이페이지의 충전/후원 내역에서 충전 및 후원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사용 중인 트위치 ID가 여러 개라면, 다른 트위치 ID에 충전해 둔 잔액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트위치에 로그인된 ID와 트윕에 로그인 된 ID가 다를 수 있으므로, 다른 트위치 ID로 로그인할 때 아래 순서에 따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트윕 로그아웃 -> 트위치 로그아웃 -> 변경된 트위치 ID 로그인 -> 트윕 로그인"
③ 어떤 트위치 ID인지 찾을 수 없다면, 입금 정보의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에 안내해 드린 정보를 모두 기입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시간 :
-
결제 방법 :
-
결제 수단 :
-
트위치 아이디 :
-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결제 스크린샷
※통장 이체내역, 컬쳐랜드상품권 사용내역 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