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후원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아래 경우를 확인해 주십시오.
- Google Chrome에서 후원 페이지에 접속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데스크톱 버전에서 정상 작동하고 있으며, 모바일 버전에서는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활성화 된 사운드 인터페이스가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사용하시려는 사운드 인터페이스가 "연결 안 됨" 상태이거나 "사용 안 함" 상태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 후원 페이지가 https 로 시작하는지 확인해 주시고, http 인 경우 https 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Chrome으로 접속시 주소창 오른쪽에 이 아이콘이 뜨신다면,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twip.kr에서 마이크에 액세스하도록 항상 허용"에 체크하고, 후원 페이지를 새로고침 해 주세요.
구글 크롬의 경우 주소창에 chrome://settings/content/microphone 를 입력하여 아래 사항을 확인합니다.
- 녹음 장치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스테레오 믹스 또는 마이크로 시도해보세요)
- twip.kr 이 차단 목록에 추가되어 있는 경우 허용으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음성 후원의 음질이 불량할 때, 아래 경우를 확인해 주십시오.
- 음성의 크기가 적을 경우 음질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 음성 후원은 목소리 녹음을 위한 기능이기 때문에, 반복되는 사운드이거나 빠른 비트의 경우 제대로 녹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녹음 이후 재생 버튼을 눌러 정상적으로 녹음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트위치 이용약관이나 저작권 등을 위반하는 음성을 공유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적인 책임은 후원 당사자에게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mp3 파일이 업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을 때 :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파일 포맷을 제대로 읽어오지 않아 발생되는 오류로 번거로우시더라도 mp3 파일을 새로 녹음하여 업로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