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제 미완료 관련 ]
주문서를 작성하셨으나 결제가 되지 않아 "결제대기중" 상태이신 분들은, 아래 페이지에서 결제를 다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Twip 마이페이지의 Market 구매 내역 페이지로 가시면 됩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이어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시각을 기준으로 1일 이내에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취소 되며, 재고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매진이 되어 구매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주문 취소에 의해 재고가 다시 늘어날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결제 정보 및 배송 정보 확인 관련 ]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시려면, Twip 마이페이지의 Market 구매 내역 페이지로 가시면 됩니다.
주문한 상품에 있는 "영수증 번호" 링크를 누르시면 상세 정보 페이지가 뜹니다.
구매 상태가 "배송준비중" 이고, 아래에 "재고 배정됨"이 표시되는 경우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 되신 것입니다.
배송 주소지를 확인해 주시고, 배송이나 결제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 Twip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주소지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에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태가 "배송중"으로 바뀌었을 경우 주소지 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