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윕입니다.
-
PC 또는 휴대폰에서 결제 시도 중 결제 화면 에러 혹은 화면 멈춤 등의 문제 발생 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시면 이중결제 혹은 캐시 충전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를 자제해주시고 해당 페이지를 닫고 새로운 페이지에서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
캐시 결제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이용 중이신 브라우저의 설정(캐시, 방문기록 등)을 초기화하시거나 타 브라우저 이용 또는 트윕/트위치에서 계정을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하시어 이용 부탁드립니다.
결제 실패 발생 시 자주 나타나는 오류코드를 안내해 드립니다.
휴대폰
- 300051: 휴대폰 요금 미납자로 분류되어 결제가 제한된 경우입니다. 통신사의 미납자 리스트는 월1회 업데이트됩니다. 해당 리스트 업데이트 이전에 개별적으로 납부한 고객은 다음달에 미납자 리스트에서 삭제되기 전 까지 미납자로 남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해당 고객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납부 확인 후 리스트에서 제외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1566-0123)
- 300052: 결제대행사에 의해 결제가 제한된 경우입니다. 휴대폰결제 이외의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300053: 당월 결제 한도 초과된 경우입니다. 휴대폰결제 이외의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300012: 1회 결제 시도 금액이 한도 초과된 경우입니다. 결제 금액을 낮추어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300071: 장기 미납 고객 또는 소액결제 고객 차단 동의한 경우입니다. 휴대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도서문화상품권
- 1132/02 : 북앤라이프캐시 오류 패스워드 오류 (비번_초과오류)
→ 북앤라이프 사이트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및 초기화 후 다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오류 코드 발생 시에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어 해당하는 결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레터: 1599-7591
다날(휴대폰 간편결제): 1566-3355
계좌이체: 1522-5013
카카오페이/자동충전: 02-838-2001
토스: 1599-4905
페이코: 1544 - 689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