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윕입니다.
EJN 파트너스 정산 프로필을 등록했지만 승인 보류 처리가 됐을 경우 각각의 사유에 따른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류 사유 1
신분증 또는 통장 사본 이미지가 중복으로 업로드되었습니다. 신분증과 통장 사본을 각각 업로드해주세요.
설명
프로필 승인에 필요한 이미지(신분증, 통장 사본) 두 가지 중 하나만 등록하셨거나 중복으로 같은 이미지를 등록하신 경우입니다.
해결 방법
신분증과 통장 사본을 올바르게 각각 등록해주세요. 만약 통장 사본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없다면 신분증과 통장 사본이 함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 신분증 이미지 첨부하기로 업로드해주세요.
보류 사유 2
신분증 이미지가 올바르지 않거나 식별이 어렵습니다. EJN 파트너스 자주 묻는 질문 FAQ에 안내되어 있는 신분증 이미지를 업로드해주세요.
설명
- 개인 정산 프로필
신분증으로 인정되지 않는 이미지를 첨부하셨거나 이미지 화질이 양호하지 않은 경우 또는 신분증 일부만 보이거나 주민등록번호 일부가 보이지 않는 등 식별이 어려운 경우입니다.
- 사업자 정산 프로필
개인 신분증을 첨부하셨을 경우 또는 첨부하신 서류 이미지 화질이 양호하지 않거나 일부만 보이는 경우입니다.
해결 방법
- 개인 정산 프로필
인정되는 신분증이 맞는지 EJN 파트너스 자주 묻는 질문 - 정산 프로필 등록에서 확인하신 후 식별이 가능하도록 업로드해주세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가 없는 신형 여권은 아래와 같이 여권과 여권 정보 증명서를 함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 업로드해주세요.
- 사업자 정산 프로필
사업자 등록증 또는 사업자 등록 증명원 전체가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 첨부해주세요.
보류 사유 3
통장 사본 이미지가 올바르지 않거나 식별이 어렵습니다. 실물 통장 사본 또는 은행 애플리케이션의 통장 사본 보기에 표시되는 이미지를 업로드해주세요.
설명
스마트폰 은행 애플리케이션 또는 인터넷 뱅킹 화면 일부를 캡처해서 등록하셨거나 통장 사본 이미지에서 은행 이름, 예금주 이름, 계좌 번호가 제대로 식별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해결 방법
종이 통장의 모든 정보가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 등록하시거나 인터넷 뱅킹 또는 스마트폰 은행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통장 사본 다운로드 기능으로 저장한 이미지를 등록해주세요.
보류 사유 4
임시 신분증이나 발급 신청서는 등록할 수 없습니다. EJN 파트너스 자주 묻는 질문 FAQ에 안내되어 있는 신분증 이미지를 업로드해주세요.
설명
청소년증 발급 신청서, 주민등록증 발급 신청서와 같은 임시 신분증으로 신청하신 경우입니다.
해결 방법
청소년증이나 주민등록증의 발급이 완료된 후에 다시 정산 프로필을 신청하시거나 EJN 파트너스 자주 묻는 질문 - 정산 프로필 등록에서 안내해 드리는 신분증을 업로드해주세요. 주민등록등본/주민등록초본을 발급 받아 정산 프로필을 신청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보류 사유 5
회원명, 신분증, 통장의 성명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신분증과 통장 사본을 다시 업로드해주세요.
설명
프로필을 신청하실 때 입력하신 회원명과 신분증, 통장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예) 회원명: 김트윕, 신분증상 성명: 박트윕, 통장상 성명: 박트윕
해결 방법
프로필을 등록하실 때 회원명과 신분증, 통장의 성명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보류 사유 6
주민등록증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주민등록증 정보 입력하기] 메뉴를 이용하여 정산 프로필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설명
프로필을 신청하실 때 신분증을 이미지 첨부하기로 주민등록증을 등록하셨지만 정보를 잘못 입력하셔서 주민등록증과 입력한 정보가 서로 다른 경우입니다.
해결 방법
주민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신분증 이미지 첨부 없이 곧바로 정산 프로필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대기 시간 없이 프로필 등록이 가능하니 EJN 파트너스 자주 묻는 질문 - 정산 프로필 등록을 확인하시고 안내된 단계를 밟아주세요.
보류 사유 7
입력된 정보와 첨부된 서류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다시 신청해주세요.
설명
이미지 첨부하기를 통해 등록하신 신분증이나 통장 사본의 정보가 실제 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해결 방법
정보를 입력할 때 실수로 오타가 발생하지는 않았는지 프로필 신청 완료 전 다시 한번 입력한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보류 사유 8
회원님의 계정에 동일한 정보의 정산 프로필이 확인되어 프로필 등록이 보류되었습니다.
설명
등록 중인 정산 프로필의 계좌 정보가 기존 프로필의 계좌 정보와 일치하는 경우입니다.
해결 방법
새로운 프로필을 등록하실 때에는 기존 프로필과 다른 통장 계좌로 신청해 주세요.
보류 사유 9
기간이 만료된 신분증은 등록할 수 없습니다. 신분증의 유효 기간을 확인하신 후 EJN 파트너스 자주 묻는 질문 FAQ에 안내되어 있는 신분증 이미지를 업로드해주세요.
설명
기간이 만료된 여권이나 청소년증, 갱신 기간이 지난 운전면허증, 발급 받은지 3개월이 지난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으로 프로필을 신청하신 경우입니다.
해결 방법
해당 신분증을 새로 발급 받으신 뒤 프로필을 신청하시거나 EJN 파트너스 자주 묻는 질문 - 정산 프로필 등록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는, 다른 신분증으로 프로필을 신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