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SKT 인터넷을 이용하시는 일부 스트리머께서 트윕 알람이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DNS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https://io.mytwip.net 에 접속했을 때 'hi' 메세지가 표시되지 않거나 연결이 오래 걸리면 인터넷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것입니다.
- 작업 표시줄의 트레이 아이콘 중 네트워크 아이콘을 우클릭하고 네트워크 및 인터넷 설정 열기를 선택합니다.
- 어댑터 옵션 변경을 선택합니다.
- 현재 사용 중인 어댑터를 우클릭하고 메뉴에서 속성을 선택합니다.
-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TCP/IPv4)을 선택하고 속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일반 탭에서 다음 DNS 서버 주소 사용을 체크한 후 기본 설정 DNS 서버를 8.8.8.8로 보조 DNS 서버를 8.8.4.4로 수정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8.8.8.8 / 8.8.4.4는 구글 DNS 입니다.)
안내해 드린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자세한 증상과 함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트윕입니다.
3월 1일 오후 1시부터 트윕을 이용하시는 일부 스트리머분들께 트윕 알람이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트윕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오류 현상의 원인을 빠르게 확인하여 트윕 알람 기능을 정상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윕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