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윕입니다.
트윕 고객센터로 접수한 문의의 답변은 문의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간혹 답변 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의 후 답변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 문의 시 사용하시는 메일 설정에서 support@twip.zendesk.com을 수신 허용 목록에 추가하시면 답변 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는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윕 드림.
안녕하세요. 트윕입니다.
트윕 고객센터로 접수한 문의의 답변은 문의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간혹 답변 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의 후 답변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 문의 시 사용하시는 메일 설정에서 support@twip.zendesk.com을 수신 허용 목록에 추가하시면 답변 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는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윕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