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윕입니다.
해외 인터넷 업체인 Xfinity 또는 Comcast 회선을 쓰시는 분들 중 트윕 이용이 정상적으로 안되시는 경우, 아래 방법대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업체에서 방문이 적은 사이트를 임시 차단하면서 트윕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원인이 되고 있는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해결방법1(임시)
- 임시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가급적 아래 해결방법2(권장) 을 조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 알람창 등 위젯 주소에 있는 https를 http로 변경하고, 방송 프로그램을 재시작합니다.
2. http://assets.mytwip.net , http://io.mytwip.net 사이트를 클릭했을 때 아래와 같은 링크가 뜨면, "Proceed Anyway" 를 클릭합니다.
해결방법2(권장)
스마트폰에 Xfinity xFi 어플을 설치합니다.
아이폰(iOS) : https://apps.apple.com/us/app/xfinity-xfi/id1178765645
안드로이드(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xfinity.digitalhome&hl=ko
로그인 하시고 나서 Protected Browsing 옵션을 Off 로 설정해주세요.
이후 방송프로그램을 재 시작 해주세요.
문제가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