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윕입니다.
지난 5월 28일 오전 5시부터 오후 2시까지 결제 건 중 일부가 누락되어 일시적으로 결제가 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위와 관련하여 불편을 겪으신 경우, 당사 고객센터(바로가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결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윕 드림.
안녕하세요. 트윕입니다.
지난 5월 28일 오전 5시부터 오후 2시까지 결제 건 중 일부가 누락되어 일시적으로 결제가 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위와 관련하여 불편을 겪으신 경우, 당사 고객센터(바로가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결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윕 드림.